교육연구단장 인사말
교육연구단장 유성은 교수
안녕하십니까?
사회 불평등의 심리학적 해결: EQUALS 교육연구단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.

충북대학교 심리학과에서는 사회 불평등의 심리학적 해결을 위한 다양한 연구와 후속세대 연구자 양성을 위해 2020년 9월 1일에 본 교육연구단을 출범하였습니다.

본 교육연구단은 전문성(Expertise in real world), 창의성(Questioning inequality), 인간 다양성 존중(Understanding human diversity), 사회정의(Aim for social justice), 지역 및 세계와의 교류(Local as the most global), 지속가능한 발전(Sustainable development)이라는 EQUALS 역량을 기반으로 사회 불평등의 심리학적 해결을 위한 교육과 연구를 수행합니다. 무엇보다 다양성을 존중하고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안전하고 지지적인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심리학 연구에 매진하겠습니다.

우리는 지금 기존의 삶과 사고 방식을 바꾸는 환경적 대변화의 시대 앞에 서 있습니다. 이러한 시대적 변화 속에서 고통받는 사회와 인간이 좀 더 잘 적응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는 심리학 연구와 인재 양성으로 사회에 보답하겠습니다.

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.

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심리학적 해결: EQUALS 교육연구단장 유성은

 
?=$site_config['sitename_kr']?>

(28644)충북 청주시 서원구 충대로 1 사회과학대학 236A, Tel : 043-249-1789
Copyright(c) 사회 불평등의 심리학적 해결 : EQUALS 교육연구단. All right reserved.